Articles
낸시랭 '버블코코' 거울놀이…미키마우스~도라에몽까지 신바람(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 기자) 진정한 팝아트인가. 낸시랭의 '거울 놀이'가 신박하다. 낸시랭 분신 '버블코코'가 팝아트 거장 로이 리히턴슈타인부터 무라카미 다카시, 나라 요시토모 뿐만 아니라, 디즈니 만화 캐릭터들을 따라하며 신바람을 전한다. ‘걸어다니는 팝아트’답다
낸시랭, TV 광고서 작품 ‘스칼렛 마이애미(Scarlet Miami)’ 최초 공개[안하나 MBN스타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등장한 TV 광고가 화제다. 최근 공개된 금융업계 광고에서 낸시랭은 퍼포먼스 작품인 ‘스칼렛 마이애미(Scarlet Miami)’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TV 광고에서 예술가의 퍼포먼스 작품이 공개된 경우는 국내 최초로,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낸시랭 "홍석천 오빠 사랑합니다" 감동의 고백[헤럴드POP 배재련 기자] 낸시랭이 홍석천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인증샷을 찍었다. 25일 팝아티스트 낸시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석천 오빠 집에서 오빠가 직접 만들어주신 진수성찬 집밥~~! 고마워요 오빠"라고 적었다.
낸시랭의 '버블코코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12일 서울 종로구 갤러리그림손에서 한 시민이 낸시랭의 개인전 '버블코코 Bubble Coco' 를 관람하고 있다.
낸시랭 개인전, 검은색 버블코코 등장(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12일 서울 종로구 갤러리그림손에서 한 시민이 낸시랭의 개인전 '버블코코 Bubble Coco' 를 관람하고 있다.
POP ARTIST
NANCY LANG